Home > Uncategorized > playmemories home 다운로드

playmemories home 다운로드

July 5th, 2018

당신이 처음으로 설치 하는 경우에, playmemories 가정 처음 조정 스크린은 나타날 것 이다. 표준 설정 사용 또는 사용자 정의 설정 사용을 선택한 후 다음을 선택 합니다. 이 프로그램은 온라인으로 playmemories (무료)에 대 한 소개 창이 나타날 때, [온라인으로 playmemories를 사용 합니다.] 또는 [온라인 playmemories 사용 하지 않음]을 클릭 합니다. 참고: 설치가 완료 된 후 playmemories 홈에 표시 되는 폴더를 변경 하는 것이 가능 합니다. 잠시 후, playmemories 홈 시작 됩니다. “이러한 업데이트 확인”이 나타나면 확인을 선택 합니다. 이렇게 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. “playmemories 집 설치 프로그램” 스크린이 나타날 것 이다. 다음 선택 하십시오. playmemories 홈 프리웨어 사진 뷰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아래에 제출한 카메라 소프트웨어 및 Windows 용 소니가 사용할 수 있게 했다. 촬영, 검토, 조직 및 shareplay추억을 만들어 그것을 간단 하 고 부드러운. 메시지 “다음, 구성 playmemories 온라인 설정” 표시 됩니다. “playmemories 온라인 설정 건너뛰기 (나중에 설정할 수 있습니다)”를 선택 하 고 다음을 선택 합니다.

1. 다운로드 임시 또는 다운로드 디렉토리에 파일을 (참고이 디렉터리에 유의 하시기 바랍니다 나중에 참조). 2. 파일이 다운로드 된 디렉터리로 이동 하 여 EP0000600988를 두 번 클릭 합니다. 설치 마법사에 표시 된 지침을 따릅니다. 4. 설치가 완료 되 면 컴퓨터를 다시 시작 하십시오. playmemories 집에는 제한 없이 카메라 소프트웨어에서 Windows (32 비트 및 64 비트) 운영 체제/플랫폼을 위한 프리웨어로 허가 됩니다. playmemories 홈 5.5.00 무료 다운로드 (프리웨어)로 모든 소프트웨어 사용자에 게 제공 됩니다. playmemories 홈의 EXIF 데이터를 볼 수 있습니다, 웹 그래픽을 만들, 슬라이드쇼를 만들, JPG 및 배치 프로세스 이미지로 RAW 변환.

아래 단계에 따라 컴퓨터에 playmemories를 다운로드 하 고 설치 합니다. 참고: playmemories 홈 다운로드 관련 파일을 설치 하는 동안 수행 되 고 있습니다. 설치가 완료 될 때까지 인터넷에 연결 상태를 유지 해야 합니다. 인터넷 환경이 불안정 하 고 연결이 끊어지면 설치가 중단 됩니다. 인터넷에 연결 된 상태에서 설치할 수 없거나 연결이 불안정 한 경우 아래 링크를 따라 전체 모듈 설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 고 비슷한 방법으로 설치를 수행 합니다.

Categories: Uncategorized Tags:
Comments are closed.